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돌아온 엘사의 마법 '겨울왕국2' 천만고지 돌파 눈앞

공유
0

다시 돌아온 엘사의 마법 '겨울왕국2' 천만고지 돌파 눈앞

영화 OST, '인투디 언노운(Into the Unknown)'은 소녀시대 태연이 한국어 판으로 불러 이미 980만 조회수 넘겨

다시 돌아온 '겨울왕국2'가 이번 주말 천만관객을 앞두고 있다.
다시 돌아온 '겨울왕국2'가 이번 주말 천만관객을 앞두고 있다.
다시 돌아온 '겨울왕국 2'가 이번 주말 천만관객을 앞두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6일 23만6345명의 관객을 모아 누적관객수 955만8708명을 달성했다.
'겨울왕국2'는 박스오피스 독보적인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 달 21일 개봉하여 16일만에 누적관객수 950만 명을 빠르게 달성했다. 전편 '겨울왕국'은 46일만에 천만을 넘긴 것과 비교하면 매우 빠르게 기록을 갈아치운 것이다.

올해 천만 관객을 넘긴 작품은 '극한직업'과 '어벤져스', '엔드게임', '알라딘', '기생충'이며, 애니메이션으로는 첫번째, 최단 기간을 기록하게 된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전편에 비해 깊어진 메시지와 아름다운 영화 주제가들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겨울왕국하면 떠오르는 엘사가 부르는 '렛잇고(Let It Go)'를 잇는 다양한 OST들이 영화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엘사가 영화 초반에 부르는 '인투디 언노운(Into the Unknown)'은 소녀시대 태연이 한국어 판으로 불러 이미 조회수 980만을 넘겼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