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9일 월요일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9일 월요일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남주혁 모델,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운세(음력 11월 13일 경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운, 명예운 측면에서 활력이 생긴다. 능력을 주위에서 인정한다.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설계하라. 사업운이 순조로울 것이나 건강에는 조심하라.


원리, 원칙을 중요시하고 합리적으로 행동하라. 명예운은 있으니 명분을 중시하도록. 안정된 상황에서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지연된 상태가 조언에 힘입어 활성화된다.


때로는 직선적인 언행은 가급적 삼가라. 주위의 실수를 탓하지 말고 포용하라. 성급한 행동은 주위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것이니 유연하게 행동할 것.


결과에 대한 지나친 기대를 삼가고 능력껏 행동하라. 이성간에 불화가 예상된다. 주관이 완강하면 때로는 피로와 권태를 느낄 때이다. 견해가 다르다고 배척하지 말 것.


정신적, 물질적 도움이 따르고 자신의 주관을 정확히 밝히면 주위의 도움이 따를 것이다. 대체로 무난한 날일 것이나 금전의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다. 건강을 조심할 것.


분주한 만큼 실리는 따를 것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 사업운에는 난관이 예상.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계획을 변화시키지 말고 초지일관하여 실행하라.


현실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며 동요나 갈등에 휩싸이지 말고 중용을 지켜라. 현재의 여건을 고려하여 차분히 접근하라. 무리한 욕심은 패가망신의 지름길.


주위 여건에 동조함이 없이 자신의 일만 묵묵히 처리하라. 주관있게 행동할 때 목적은 달성된다. 금전적인 면이나 이성간에도 새로운 기쁨이 뒤따른다.


활동적인 측면에서 좋은 동조자도 나선다. 다만 상대의 의견을 들어서 실행할 때이다. 부부관계의 악화에 조심하고 대인관계에도 신중을 기할 것, 작은 실수도 큰 화를 부를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 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