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1일 수요일 ‘임창정’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1일 수요일 ‘임창정’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창정 (Chang Jung Im)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11월 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 15일 임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변화가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으며 과감한 자세가 지연된 일을 종결시킨다. 성취하려고 노력한 대가가 인정을 받으며 새로운 연분을 만나게 된다.


심리적인 안정을 잃고 있으나 오후에는 노력하면 귀인 도움도 얻겠다. 의욕을 가지고 추진하면 큰 뜻을 이룬다. 금전운, 이성운 문제에 큰 성과가 기대된다.


주위와의 갈등이나 마찰이 예상되니 스스로의 행동을 조심함이 최선이다. 분수만 지키려 들다가는 현실을 유지하기도 어렵다. 중용을 지킬 것.


처신이나 행동을 차분하게 하고 친구나 동업자간에 마찰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때로는 자신이 무력하게 느껴지며 현실적인 안정감이 결여되니 묵묵히 대처하라.


능력을 발휘하니 점진적인 발전이 예상되고 확장하려는 뜻도 이루어진다. 경박하게 처세하고 허욕을 부리면 손해가 크다. 적당한 선에서 이익을 추구하라.


적극적이기 보다는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갈 것. 재물운도 얻고 명예운도 따른다. 혼란한 중에도 자신의 의지가 약해지지 않도록 하라. 오후 주위의 도움이 기대된다.


안정을 바탕으로 자신의 목적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면에는 행운이 기대된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끈질기게 도전하라. 오후에 일이 결정지어진다. 명예운, 관록이 있다.


분주한 만큼 성과를 얻으니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충분한 대가가 약속된다.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고 매사에 완벽을 기하며 일을 추진해 나아가라.


순리에 따라야 하나 항상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준비를 하도록 하라. 계획단계가 실천의 단계로 풀려 나가며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니 침착하게 행동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