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3일 금요일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3일 금요일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효리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4월 1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운세(음력 11월 17일 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된 가운데 행운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매사 순리를 따르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경영자는 바쁜 하루. 의외의 협력을 얻어 소망을 이루고 여행운도 따른다.


공연한 수고를 하지 말고 착실하게 작은 일부터 시작하도록 하라. 주위의 자문과 협조는 새로운 희망을 심어준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겸허하게 행동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건강에 조심. 대립된 상태에서 중용을 지킬 것. 구설수가 따르나 오후에는 행운의 시간이 된다.


원만한 가운데 진취적인 점이 인정을 받는다. 귀인 도움으로 새로운 동반자가 생긴다. 안정을 도모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자기의 주관은 절대 포기하지 말 것.


경쟁을 삼가고 투자도 금하라. 사업도 난관이 예상되니 경영에 집중할 것. 큰 것 보다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분주한 만큼 결과는 늦게 나온다. 명예부터 얻도록 하라.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니 냉철하게 판단하여 능력을 발휘하라. 명예욕이 높아지고 재물에 대한 관심도 증대된다. 그러나 과욕은 절대 금물이다.


계획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자신의 감정에 좌우되면 소중한 친구를 잃게 된다. 동남간에 재물운, 명예운 있다. 귀인 도움도 크다. 가정에 화목이 제일이니 일찍 귀가토록.


애정운이 순탄하다. 끈질긴 집념이 매사를 성취한다. 길일이다. 하는 일마다 순조롭다. 그간의 참체에서 벗어나 과감히 돌진할 것. 명예운, 금전운이 따르나 과음은 피할 것.


우연한 기회에 좋은 연분을 만난다. 새로운 변화에 대처하여 경솔한 행동은 금물. 부부관계가 악화될 조짐이니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다툼은 절대 금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부산 중구 서구 동구 영도 부산진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