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인 남성 그룹 엠씨엔디, KBS 뮤직뱅크에서 강렬한 데뷔 무대 선보여

공유
0

신인 남성 그룹 엠씨엔디, KBS 뮤직뱅크에서 강렬한 데뷔 무대 선보여

MCND의 '티오피 갱'(T.O.P GANG) 으로 프로 같은 무대 퍼포먼스

신인 남성 그룹 엠씨엔디(MCND)가 '뮤직뱅크'에서 신인 같지 않은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KBS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신인 남성 그룹 엠씨엔디(MCND)가 '뮤직뱅크'에서 신인 같지 않은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KBS방송캡처
신인 남성 그룹 엠씨엔디(MCND)가 '뮤직뱅크'에서 신인 같지 않은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13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MCND가 노래 '티오피 갱'(T.O.P GANG)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MCND는 시크한 블랙 무대의상에 레드로 포인트를 주어 강렬하게 무대를 채웠다. 이들은 신인 같지 않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앞으로 기대주가 될 가능성을 보여줬다.

특히 이들은 강렬한 춤을 추면서도 안정감 있는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보이 그룹의 명가로 알려진 티오피미디어 소속인 5인조 보인 그룹 MCND는 캐슬제이와 빅, 민재, 휘준, 윈으로 구성됐다.

데뷔 무대에서 MCND가 선보인 'TOP GANG'은 멤버 캐슬제이가 작곡, 캐슬제이와 빅, 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뛰어난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성도 갖춘 그룹임을 드러냈다.

래퍼 라인의 강렬한 래핑에 민재, 휘준의 특색 있는 보컬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15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이들의 공연을 만나 볼 수 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