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0일 금요일 ‘홍진영’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0일 금요일 ‘홍진영’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홍진영 가수, 방송연예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5년 8월 9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5년 6월 23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5년 8월 9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운세(음력 11월 24일 신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상승운이 따르는 하루. 이성간의 다툼만 삼가면 하루가 무난하다. 신의를 중요시하고 여유 있게 행동하라. 매사에 운이 따르니 차분하게 밀고 나가면 대운.


지출이 수입보다 많으니 금전관계에 갈등이 생긴다. 신용을 지키고 가급적 금전거래는 삼가라. 독선은 견디기 어려운 구설을 불러올 것이니 주위와 화합하라. 건강에 조심.


주변의 환경이 자신에게 유리해진다. 실리는 챙기고 과감한 승부도 모색하라. 지나친 욕심은 허탈만 불러온다. 되도록 양보하는 자세가 행운을 찾아준다.


노력하는 만큼 이뤄지지 못하니 하던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도 좋다. 특히 욕심은 금물. 지혜롭게 처세하라. 가까운 벗을 잃게 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 있게 내일을 준비하라. 괜한 욕심은 마음의 갈등만을 초래한다. 서두르지 말고 자중하라. 노력은 늦게야 열매를 맺는다. 무리하면 심신만 고단하다.


귀인을 만나 뜻은 이뤄지며 재물과 명예도 겸비한다. 가정도 화목하겠다.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에는 난관이 예상되니 경영에 신중을 기하라.


현재 상태를 최대한 활용하여 발전의 계기로 삼아라. 예상치 못한 행운도 보장된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뜻을 같이하는 동조자를 얻으니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금전 관계의 여행은 가급적 피할 것. 심신만 고달프다. 사업에는 대화가 핵심이 된다. 복잡한 문제는 타인의 도움으로 해결함이 좋다. 독선은 패가망신의 적신호.


재물운이 높으니 투자를 고려하라. 성급하면 매사가 어려워질 것이니 천천히 내일을 준비할 것.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우고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세종시 한솔동 나성동 새롬동 다정동 어진동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