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차 울산지점 정성만 부장, 영업 달인…최단기 4천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등극

공유
1

기아차 울산지점 정성만 부장, 영업 달인…최단기 4천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등극

(오른쪽부터)정성만 영업부장과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 권혁호 부사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기아차. 이미지 확대보기
(오른쪽부터)정성만 영업부장과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 권혁호 부사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기아차.
기아자동차 경남동부 울산지점 정성만 영업부장이 자사에서 12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등극했다.

19일 기아차에 따르면 그랜드 마스터는 누계 판매 4000대를 넘은 영업 달인에게 주는 특별 호칭이다.
정 부장은 이날 서울 압구정동에서 그랜드 마스터 상패와 부상으로 대형 세단 K9을 받았다.

정 부장은 1999년 입사한 이후 매년 평균 190대를 판매해 자사 역사상 최단기인 20년 7개월 만에 누계판매 4000대를 돌파했다. 현재 기아차의 그랜드 마스터에는 현재 11명이 있다.

정 부장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게 고객과 신뢰 관계로 이어져 좋은 실적을 냈”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기아차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Star) 3000대 달성 시 마스터, 6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 등의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고 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