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타타대우, AS 강화…인천 정비공장 확장 개설

공유
0

타타대우, AS 강화…인천 정비공장 확장 개설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고객 만족을 위해 사후서비스(AS)를 강화하고 나섰다. 수도권 최대 시장인 인천의 정비공장을 확장 이전한 것이다.

타타대우는 인천 ‘차세대공업사’를 기존 중구에서 동구로 이전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타타대우가 AS 강화를 위해 인천의 ‘차세대공업사’를 중구에서 동구로 확장 이전 개설했다. 사진=타타대우이미지 확대보기
타타대우가 AS 강화를 위해 인천의 ‘차세대공업사’를 중구에서 동구로 확장 이전 개설했다. 사진=타타대우
2004년 문을 연 차세대공업사는 그동안 타타대우 차량만을 정비한 관내 대표 정비공장으로, 숙련된 전담 정비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전으로 차대공업사는 4950㎡ 부지 규모에 연면적 1650㎡의 작업장에서 점검과 일반 정비, 판금과 도장 등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기존 5개에서 8개로 늘어난 워크베이는 하루 30대 이상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방신 사장은 “지정 정비공장인 차세대공업사의 확장, 이전으로 인천 고객이 쾌적하고, 편리한 AS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서비스 인프라 확대와 개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타타대우는 인천과 부산의 2개 직영정비사업소 등 전국 70개의 서비스 네크워크를 구축했다”며 “서비스 네트워크와 품질 강화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