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31일 화요일 ‘수지’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31일 화요일 ‘수지’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수지(배수지) 가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10월 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9월 6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4년 10월 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3번

● 2019년 12월 31일 화요일 운세(음력 12월 6일 임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 관계에 신경을 써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위의 배신이 따를 때이다. 정신적인 갈등이 커지고 사업도 어려워진다. 문서 면에서의 성급은 절대 금물.


실질적인 이익을 얻기에 좋은 시기이다. 과감하게 추진하고 실익은 챙겨라. 큰 뜻을 갖고 주변 사람을 활용하면 목표 이상으로 성취된다. 자신감과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직선적인 언행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니 자신의 이익을 헤아리고 나서라. 능력을 인정받기는 어려울 때이니 조급하지 말 것이며 차분히 내실을 다져 나가라.


현실적인 대처가 필요하며 과도한 욕심은 금전상이 손실을 초래하게 된다.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할 때이며 치밀한 계획을 잘 세우도록 하라.


겉으로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말라. 중요한 일일수록 포용력과 인내심을 발휘하라. 의욕이 높아질 것이나 실익을 얻기는 어렵다. 대인관계를 중시하여 내일을 준비할 것.


끈질긴 집념이 요구된다.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소신껏 최선을 다하라.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야기되는 문제가 많다. 치밀한 성격을 잘 살리도록 하라.


이성 관계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큰 봉변을 당한다. 뒤끝을 확실히 하라. 지금 현재로는 만사를 유보해 둘 때이다. 일의 성패도 주관 있는 행동 여하에 달려있다.


매사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낙천적인 생각도 때로는 필요하다. 차근차근 실적을 쌓아가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구설수에 휘말린다.


만남은 큰 행운을 보장해 준다. 힘껏 노력하되 공과 사는 명확히 구별하라. 뜻이 있으면 일단 행동으로 옮겨라. 한발 앞서 연구하고 흐름을 파악하며 실행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인천 부평 계양 서구 강화 옹진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