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굿모닝 베트남] 에프엑스 루나, 한국뷰티 알리러 '에투알드 서울' 개막식 참석

공유
0

[굿모닝 베트남] 에프엑스 루나, 한국뷰티 알리러 '에투알드 서울' 개막식 참석

이미지 확대보기
에투알드 서울(etoile de seoul)이라는 브랜드를 가진 한국 미용체인점이 베트남에서 공식 출범했다.

3일(현지시간) 베트남 현지매체 등에 따르면 최근 하노이 롯데호텔(Lotte Center)에서 에투알드 서울이라는 브랜드가 개막식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복수의 매체들은 에투알드 서울이 한국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2005년에 설립됐으며, 현재 일본, 싱가포르, 독일, 중국, 태국 등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에투알드 서울 비엣남은 하노이 하동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한국의 인기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멤버인 루나가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개막식에서 에투알드 서울은 한국의 주요 미용서비스를 더 잘 이해할수 있도록 전문가 및 의사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해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았다.

또 이날 개막식에는 베트남의 유명한 미인대회 출신의 Huyen My, 여배우 Ngoc Quynh, 강원도 관광대사 Truc Diem, 베트남 미스유니버스 Bui Hang , 미스 베트남 Ngoc Nu 등이 참석했다.


응웬 티 홍 행 글로벌이코노믹 베트남 통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