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산 벡스코 어린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티라노연구소 공룡전시’, 50% 할인 혜택과 부산여행 관광지 필수코스

공유
5

부산 벡스코 어린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티라노연구소 공룡전시’, 50% 할인 혜택과 부산여행 관광지 필수코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이들이 많은 공룡을 주제로 한 공룡전시인 '부산 벡스코 티라노연구소' 모습. 사진='부산 벡스코 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이들이 많은 공룡을 주제로 한 공룡전시인 '부산 벡스코 티라노연구소' 모습. 사진='부산 벡스코


새해가 밝아 활동적으로 뭔가를 하고 싶지만 날씨가 춥다 보니 망설여진다는 이들이 많다.
여행을 가고 싶어도 외부에서 보는 것보다는 내부에서 볼 만한 것들을 찾게 되는 가운데 괜찮은 구성과 가격,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내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부산 여행지추천 코스가 있다.

아이뿐만 아니라 사실 어른들도 좋아하는 이들이 많은 공룡을 주제로 한 공룡전시인 부산 벡스코 티라노연구소가 바로 그곳이다.

부산지역의 관광지 대부분이 바닷가에 있거나 실외감상이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계속해서 보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이 때문에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실내에서 즐기는 곳이라는 것 외에도 부산 여행지 추천 장소로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바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알찬 구성과 체험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공룡전시라는 점이다. 살아있는 듯 생동감이 넘치는 공룡들은 집중력을 높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해 12월 20일부터 개최된 이번 전시회는 벡스코 전시관 제2전시장 4B 홀에서 오는 1월 27일까지 개최가 되며, 입장료는 1만 원이다. 이번 전시에서 팜플렛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하면 앞으로 이곳에서 주최하는 모든 행사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알찬 구성의 전시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외에도 커플, 부부 등 다양한 이들이 찾는다고 벡스코 관계자는 설명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