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8일 수요일 ‘정해인’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신년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8일 수요일 ‘정해인’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신년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정해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8년 4월 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8년 2월 15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8년 4월 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1월 8일 수요일(음력 12월 14일 경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적극적인 자세로 과감히 추진하라. 능력을 인정받고 결실도 커진다. 타인의 공감을 일으켜 인정받게 된다. 감각에 따라서 풀려 나간다.


과격하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게 밀고 나가면 손해만 부른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고생이 따른다. 자기주장은 확실히 지켜라.


넓은 시야에서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이성운간에도 행운이 기약된다. 사랑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뜻밖에 크게 길하다.


마음의 문을 열면 의논할 사람이 나서니 계획한 사업을 의논하도록 하라. 금전면에서 불화가 예상되니 거래관계를 철저히 하라. 이성간에도 불화.


도전적인 입장은 능률과 의욕을 침체시킨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여 내실을 다져라. 지나친 물욕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과욕은 절대 금물.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룰 시기이다.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사방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이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승부운도 좋을 때.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으로 협상에 임하면 계약이 이뤄진다. 무리한 욕심을 버릴 것. 계획한 일에 큰 성과를 보겠다. 예상외의 효과와 명예도 얻게 된다.


모든 일이란 노력하기에 달려 있다. 성급하면 손해만 보게 되며 구설수를 부르게 된다. 경쟁을 삼가고 투자도 연기할 것. 문서운 면에서 행운의 조짐이 있다.


여건이 조성될 때까지 느긋이 기다려라. 금전면에서 안정을 도모하도록 하라. 동남간에서 귀인이 나서니 하는 일이 대길하다. 소원도 순조롭게 이뤄지는 행운의 날.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