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년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나인우’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년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나인우 탤런트, 뮤지컬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8월 12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94년 9월 1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9번

● 2020년 1월 14일 화요일(음력 12월 20일 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인정에 치우치지 말고 뚜렷한 판단력을 갖고 행동에 임하라. 마음이 동요를 일으키니 현실을 견디기가 어렵다. 천천히 시도하되 새로운 변화는 시도하지 말 것.


치밀한 계획을 세워 밀고 나가라. 근심이 없지 않으나 새롭게 다가오는 일은 가차없이 일처리를 하라. 문서적인 면에 신경을 쓰고 과감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좌절은 금물.


바쁜 성격이라서 부지런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나 한 가지 일에 치중하지 못함이 후회스럽다. 작은 것이 모여 큰 소원을 성취할 수 있다. 허욕을 부리지 말고 계속 밀고 나가라.


겸손한 마음으로 주위를 이해하라. 겸양이 당신의 주가를 올려줄 것이다. 좀 더 깊이 있는 인간관계에서 뜻을 찾아보라. 이성간에는 속전속결은 불리하다.


여행이나 변동에서는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승진이나 문서적인 문제에서는 뜻을 성취 하겠다. 지나친 물욕만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원만한 처세가 중요.


뜻하지 않았던 사람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하고 재물도 얻는 오늘. 지혜를 활용하면 큰 이득이 따른다. 혼자의 결정보다는 많은 사람의 의견에 동조하라.


자신의 주관을 고집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익도 없이 뛰어들어 구설수에 휘말리는 우려가 따른다. 공직자에게는 명예운과 관운이, 사업가에게는 재물운이 따라주는 하루.


매사를 신중하게 대처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라. 금전 거래는 가급적 피하라. 추진해 온 일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과감한 자세가 바람직스럽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때일수록 자기 관리가 중요하다. 문서운에 보증은 절대 금물. 귀인의 도움으로 물질적 풍요를 누릴 수 있다. 적극적인 행동은 삼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