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화이자, '센트룸'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선봬

공유
0

한국화이자, '센트룸'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 선봬

한국화이자제약이 '센트룸' 카카오톡 설날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국화이자제약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화이자제약이 '센트룸' 카카오톡 설날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국화이자제약
한국화이자제약(사장 오동욱)이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날 패키지를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직접 만나지 않고도 모바일 메신저로 간단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 플랫폼이다. 한국화이자는 지난 2018년 센트룸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설 패키지는 레드, 오렌지, 옐로우 등 9개 색상의 오슬로 카페머그를 증정하는 '머그 패키지'와 틴케이스 소이캔들을 증정하는 '소이캔들 패키지'로 구성됐다. 친환경 도자기 소재를 사용한 머그잔은 감사한 사람과 따뜻한 차나 커피 한잔을 나눌 수 있도록, 천연왁스를 사용한 틴케이스 소이캔들은 소중한 사람과 2020년 희망의 촛불을 밝히라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구입·선물할 수 있다. 패키지 종류에 상관없이 할인 혜택과 '기억해요 하루한알' 문구가 새겨진 박스 포장도 제공한다.

한국화이자은 같은 기간 센트룸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트룸 개별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센트룸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선물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에게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하루 한 알로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센트룸으로 올 한 해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