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임지규’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년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임지규’ 운세&나의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년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지규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3월 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8년 1월 29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8년 3월 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20년 1월 17일 금요일(음력 12월 23일 기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으며 기회를 잘 포착하도록 하라. 비교적 행운의 날. 안정된 마음으로 매사를 추진하라. 금전적인 면에서는 행운이 따른다.

주위의 조언도 때로는 명약이 된다. 관계에 연연하지 말 것. 무리한 욕심보다는 순리대로 행동하라. 마음이 안정되며 재물운도 겸비된다.


기회는 오지만 잘 택하라. 성급함보다는 주위의 자문이 필요함을 명심하라. 재물운은 순리대로 오는 것이니 욕심은 금물. 자신을 알고 추진하면 만사형통.


현재 여건에 적응을 하라. 너무 겸손하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주위를 믿다보면 손해도 따른다. 철저한 확인과 검토가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법이다.


안정을 이루지 못하면 순조롭지 못하고 매사 불리한 법이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힘쓰라. 오전에는 원만하게 대처하고 시비를 피하라. 건강에 조심하도록.


사업은 활기를 띠겠다. 자기 일에 더욱 박차를 가하면 오히려 득이 된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니 매사가 이뤄지며 명성도 얻고 재물운도 이룬다. 자신있게 행동하라.


지나친 욕심보다는 노력한 결과에 따르도록 하라. 명예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매사가 활발해진다. 남방에서 귀인이 나서니 명예운이 따른다.


활동성 있게 매사를 추진하라. 여행운도 좋고 분주해도 다 뜻이 있다. 우연히 뜻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겠으나 헛된 생각은 허망한 법이다. 자중하고 자만은 금물.


새로운 벗을 얻게 되고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을 이루겠다. 금전 관계는 안정세를 이루니 수입도 좋고 예상외로 매사가 잘 풀린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날.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