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9일 일요일 ‘안재홍’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19일 일요일 ‘안재홍’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신년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안재홍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3월 3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2월 22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6년 3월 3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1월 19일 일요일(음력 12월 25일 신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서북간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이성운에도 도움을 얻게 된다. 명예운도 좋겠다.


매사를 결단성 있게 추진할 것. 귀인을 만나니 재물운도 자연히 얻겠다.


오전에는 성격을 유하게 갖고 자성하도록. 오후에는 순리대로 풀어나가겠다.


목표를 세웠으면 과감한 도전도 필요한 오늘이 된다. 배짱이 약이 될 수도 있는 법.


판단 착오는 실망만을 안겨주게 된다. 주위 사람과의 합의하에 실천해 나갈 것.


선배나 상사의 조언대로 행할 때 늦게나마 순조롭게 풀려나가며 재물운이 완성된다.


자신의 마음가짐을 다지고 중도에 멈추지 말라. 이익을 먼저 따지지 말라.


자금을 투자할 때 이익도 크게 따른다. 성실하게 추진하면 명예운, 행운이 따른다.


주위의 배신에 신경을 쓰라. 양보하는 것이 때로는 이득이 된다. 신중을 기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