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2일 수요일 ‘이유진’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신년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2일 수요일 ‘이유진’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신년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유진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12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1월 4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4년 12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월 22일 수요일(음력 12월 28일 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만은 금물. 마음이 안정되고 명예운이 따르니 주위로부터 협조자가 생긴다.


뜻이 통하면 마음도 통한다. 진실은 항상 상대를 감동시킨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강하다.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길하다. 오후부터는 사업운에도 안정세를 이루게 된다.


노력이 대가를 따지지 말고 열심히 일해보라. 성의를 다하면 늦게야 복이 온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사업운에 발전이 따른다. 덕을 베풀고 입을 무겁게 가질 것.


오전에는 진퇴양난의 형국이다. 주위의 도움으로 오후부터는 원기회복이 가능하다.


다른 사람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승진운, 명예운, 횡재수가 있겠다. 여성은 유혹에 조심.


잡념을 버리고 생업에 충실하라. 안정을 못 얻으니 마음만 분주하다.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할 것. 마음이 안정되니 변화를 꾀해도 뜻은 이뤄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