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띠별운세] 경자년 1월 24일 금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띠별운세] 경자년 1월 24일 금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금전 융통이 그리 쉽지만은 않겠다. 용도가 분명치 않은 돈이 많이 빠져나가니 지출을 억제하라.

● 72년생 거래는 진퇴양난에 빠져 앞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뒤로 물러나지도 못하는 상황이 전개 되겠다.

● 84년생 서둘러서는 안 된다. 혼자만의 힘으로 어렵겠으니 협조를 구하도록 하라. 힘이 들더라도 참아라.

● 96년생 연애 운은 현재 당신의 마음이 애매한 상태에 있으므로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당신과 비슷한 사람과의 만남이나 사랑은 길할 것으로 보여진다. 구애를 받게 되겠다.
● 73년생 금전 융통을 원한다면 구할 수는 있겠다. 그러나 그것이 완전한 해결책은 될 수 없다.

● 85년생 지나치게 적극성을 띄는 것은 오히려 일을 그르치게 하는 요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

● 97년생 현 상태를 유지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적극적인 태도가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만사가 순조롭지 못하겠지만 거기에 굴하지 않고 용감하게 대처한다면 길한 하루가 되겠다.

● 62년생 일을 진행하다보면 때로는 구설수도 따를 수도 있고 남과 의견이 맞지 않아 다툴 수도 있다.

● 74년생 직업 운은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어느 위치에서 일하게 되든지 지금은 다른 생각을 하지 마라.

● 86년생 당장은 어려움이 많고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끈기 있게 밀고 나가면 소원을 이루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여행은 단체로 가는 것은 길하나 혼자 북쪽으로 가는 것은 좋지 않으니 유념하고 조심하라.

● 63년생 이사를 해서 그것으로 모든 것을 때우는 것이 현명하다. 마땅한 집이 나왔으면 이사를 해보라.

● 75년생 꾸준히 일을 계속해 나가면 발전하고 입신출세도 할 수 있는 운이다. 승산이 따르는 운이다.

● 87년생 지연되는 듯하지만 나중에는 급속도로 이루어지겠다. 새로운 계획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평온한 나날을 보내면 오히려 마음이 헤이 해져서 실수를 유발할 수도 있으니 긴장을 풀지 말라.

● 64년생 부부간의 사랑을 확인하도록 힘써야 하겠다. 뛰는 보람을 느낄 것이고 동업을 하는 것도 길하다.

● 76년생 전업을 해도 잘 되겠지만 집념을 가지고 한 가지에 몰두하면 사업이 날로 번창해 나갈 것이다.

● 88년생 동쪽 사람에게 부탁하면 소원했던 일을 이룰 수 있겠으나 새로 소망하는 일은 이루기 힘들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말이 씨가 되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할 말과 안 할 말을 가려서 하라.

● 65년생 재물 운은 수입은 많으나 남는 것이 없으니 지출을 억제하고 근검절약에 신경 쓰도록 하라.

● 77년생 애정 운은 부부간이거나 연인사이이거나 모두 언행을 조심하라. 곤혹을 치를 수 있겠다.

● 89년생 직장 운은 직장인인 경우 현재는 불안하지만 참고 견디면 수습되겠다. 취직을 원하면 부탁하라.


午(말띠운세) ● 54년생 순풍이 부는 잔잔한 물결에 배를 띄운 형국이요, 초목이 훈풍을 맞아 쑥쑥 자라나는 괘상이다.

● 66년생 길한 일이 생기면 으레 시기하는 사람이 뒤를 따르게 되니 그들을 포섭하고 감싸 안도록 하라.

● 78년생 매매는 순조롭게 진행되겠으나 매입하는 것은 좀 더 기다려라. 지금 사면 손해가 있겠다.

● 90년생 여행 운은 특히 이성과 함께라면 신혼여행은 제외하고는 가지 마라. 순조롭지 못하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지금 운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쾌락만을 탐하며 게으르고 나태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깨어나라.

● 67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앞으로의 전망을 자세히 살펴서 분석하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실천해 가라.

● 79년생 생각 없이 내 뱉은 말이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이를 조심해야 한다.

● 91년생 건강이 문제 될 수 있으니 폭음, 폭식, 과로를 삼가하라. 기회는 언제나 있는 것이 아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수입이 많아 자금 사정이 원활해지겠지만 그 만큼 지출도 심하겠으니 낭비를 줄이고 절약하라.

● 68년생 내부 단속만 잘 한다면 좋겠다. 서두르지 말고 한 단계씩 차근차근 올라가면 성공을 보게 될 것이다.

● 80년생 변화를 모색해 가야지 마음만 급하여 섣불리 행동하게 되면 오히려 망치게 된다. 과대망상을 하지마라.

● 92년생 최선을 다하고 매사에 온갖 정성을 다 기울인다 해도 주변인물 주변 환경에 따라 생활은 변한다.


酉(닭띠운세) ● 57년생 일을 억지로 이루려 한다면 자연히 무리가 따르게 되고 무언가 오점을 남기게 될 수 있다.

● 69년생 사람이 살아가는 인생살이에는 운이라는 것이 있어서 노력과 뜻만으로는 안 되는 일이 있는 법.

● 81년생 절대로 서둘러서는 안 된다. 한 송이 꽃도 비로소 때가 되어야 피어나는 법이다.

● 93년생 아직은 모든 면에 부족함이 많지만 모든 일에 신중하게 대처하면서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묵묵히 참고 견디어 내면서 기다림을 배울 수 있는 하루가 되도록 하라.

● 70년생 직업 운을 살펴보면 좋은 운수이니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든지간에 용기를 잃지 말라.

● 82년생 주변사람들과 대인 관계를 원만히 함으로써 호전되어 간다. 취직은 선후배의 도움을 받도록.

● 94년생 서광이 비추는 운세이니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원하는 바를 이룬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정의롭게 행동하지 않으면 스스로를 낭패에 빠뜨리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 71년생 허황된 욕심을 버려라. 만약 그렇지 않으면 친구도 잃고 돈도 잃게 될 수 있으니 명심하길.

● 83년생 기다리는 사람 또는 가출한 사람은 동행자가 있으며 반드시 올 것이니 너무 초조해하지 말라.

● 95년생 여행은 불길하니 조심하는 게 좋겠으며 이성과 동행하면 구설수가 있겠으니 오해받지 않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