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주간 무료 띠별운세 2020년 1월 26일~2월 1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주간 무료 띠별운세 2020년 1월 26일~2월 1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6일~2월 1일(음력 1월 2일~1월 8일) 주간 무료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진행하는 일이 더디고 힘드나 욕심에서 비롯되는 것이니 약간의 수정도 필요.

● 60년생 금전적인 실리를 추구하기에는 다소 무리수가 따른다. 실리만을 앞세우면 보다 큰 어려움도 생긴다.

● 72년생 이해와 아량으로 주위를 폭넓게 포용하라. 좀 더 적극성을 발휘할수록 자신의 독단성이 드러나니 주의할 것.

● 84년생 자신의 의견을 완강하게 주장하지 말라. 불평불만을 털어놓지 말 것. 순리를 택할 때 보다 안정된 상태에서 추진하라.

● 96년생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는 예상외의 결과를 일으킨다. 자신에 큰 과오를 남기지 않도록 노력하라.


丑(소띠운세) 무거운 짐을 벗어 버리는 것도 중요하니 과거에서 탈피하여 보도록.

● 61년생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말고 획기적인 계기를 만들어 보라. 금전운, 문서운에 기쁨은 있겠다.

● 73년생 호전될 전망은 보이지만 성급한 행동은 오류를 범할 수 있다. 노력에 따르는 이익도 크다.

● 85년생 결과적으로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계기는 마련된다. 매사 점진적인 발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 97년생 능력을 인정받기 힘들 때일수록 개척하는 정신적인 자세에서 오히려 좋은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아무리 힘들어도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산다는 의지를 갖고 임하라.

● 50년생 재물을 쓰기보다는 모으는 데 주력함이 바람직하다.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도 한층 쌓이는 시기.

● 62년생 마음의 갈등과 번민으로 괴로움이 뒤따르게 된다. 재물운, 명예운에 따르는 갈등이 크겠다.

● 74년생 상대의 의견에 동조함도 필요하다. 자신의 고집이나 아집은 때로 판단을 흐려놓을 우려가 크다.

● 86년생 좀 더 여유를 갖고 일을 추진하라. 문서적인 분야에서 담보는 가급적 삼가라. 명예운 분야에 치중하지는 말라.


卯(토끼띠운세) 돈보다는 대인관계가 중요한 것이니 서로가 등을 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

● 51년생 약간의 무리를 하여서는 승부를 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안정을 갖고 자신감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

● 63년생 마음의 갈등이 쌓여 나갈수록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게 된다. 문서적인 분야에서는 확인이 필요하겠다.

● 75년생 변화나 변동은 자신의 이익으로부터 멀어져 나간다. 때로는 심리적인 불안감도 뒤따른다.

● 87년생 강하다고 자만하여 겸손하지 못한 행동을 하면 도리어 주위로부터 빈축을 사게 됨에 주의하라.


辰(용띠운세) 물질적인 충족보다는 정신적인 안정을 바탕으로 진행하여 나감이 바람직하다.

● 52년생 능률은 저조하지만 후반에 만회의 기회가 있다. 변화 변동에서 실리를 추구할 가능성이 많다.

● 64년생 결과물을 생각하여 충분한 계획과 작전이 필요하다. 생각보다 빨리 실현될 가능성이 짙다.

● 76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라.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할 것.

● 88년생 마침내 좋은 결실을 맺게 되며 설계를 꾸며 나갈 수 있을 시기. 재물 융통은 원만해진다.


巳(뱀띠운세)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추진하니 이로운 길로 갈 길이 정해진다.

● 53년생 지와 덕을 펼치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행운도 따르게 된다. 오히려 겸손이 비책이 된다.

● 65년생 선택의 기준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것보다 기회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달려 있음을 잊지 말라.

● 77년생 계획했던 바를 밀고 나가라. 차츰 실마리가 풀리며 재물도 생기고 안정을 받을 수 있을 시기.

● 89년생 활동하는 분야에서는 많은 귀인이 나서서 도와주겠다. 새로운 연인도 나타나고 만사가 낙관적이 되겠다.


午(말띠운세) 사람을 많이 만나 교제하게 되면 아무래도 실수가 따름에 주의가 요구된다.

● 54년생 매사를 당장 이루려하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가져라. 재물은 형통되며 건강도 호전된다.

● 66년생 포기했던 상태가 오히려 금전적인 호응을 받게 될 수 있다. 서로 간의 의심은 마찰의 근원이 됨에 주의를 요한다.

● 78년생 좀 더 폭넓고 활동적인 분야에서 매사가 성취된다. 문서적인 데서 오는 행운을 놓치지 말라.

● 90년생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뒤따른다. 활동적인 자세로 임할 때 목적은 달성된다.


未(양띠운세) 문서 잡을 일이 생기니 비용이 드는 것은 감안하도록 하라.

● 55년생 완강한 고집도 주위의 흐름에 따라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문서운은 안정세로 잘 풀려 나갈 것이다.

● 67년생 의욕을 갖고 생활하라. 잠시 실망이 따를 수도 있으나 큰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이다.

● 79년생 뜻하지 않은 협조자로 인해 서서히 문서적인 데서 기쁨이 따르며 매사가 성취될 전망이다.

● 91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시기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분발하여 노력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먼저 한발 양보할 때 오히려 일은 잘 풀려 나갈 수 있으니 양보하라.

● 56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변화를 꾀하면 기쁜 소식도 있겠다. 사업운이 변함이 없으니 권태기를 잘 넘길 것.

● 56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변화를 꾀하면 기쁜 소식도 있겠다. 사업운에 변함이 없으니 권태기를 잘 넘길 것.

● 68년생 능력과 인덕이 있으니 매사에 성취욕이 강하게 작용한다. 분주한 만큼 현실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 92년생 내면적인 갈등으로 일의 전개가 처음에는 순탄치가 않다. 남을 포용하는 마음을 가지고 일단 함구하여 나가라.


酉(닭띠운세) 하나를 버릴 때 둘이 생길 운세이니 욕심을 버려라.

● 57년생 실질적인 이익이 따르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다. 단 건강이나 정신적인 피곤이 따름에 주의.

● 69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실행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하지 말고 보다 안정된 상태라야 이익이 따름을 명심하라.

● 81년생 일을 마무리 지을 때를 주의할 것. 자신의 뜻을 잘 살리면 심은 대로 거두는 법이다.

● 93년생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면 마음이 후련해지기 마련이다.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戌(개띠운세) 다된 밥에 재 뿌리는 일이 없도록 하고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라.

● 58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융합하는 과정에서 뜻을 쟁취하도록 하라. 가급적 마찰은 피할 것.

● 70년생 결정적인 계기가 찾아오니 이를 놓치지 말라. 성실하게 노력하되 허세는 절대 금물이다.

● 82년생 출발에 문제가 있으니 전적으로 포기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 94년생 전반적으로 침체기가 따르니 매사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임할 것. 변화변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좋다.


亥(돼지띠운세) 자리를 양보할 일이 생기니 명예와 감투를 쓰는 일은 더 이상 맡지 말도록.

● 59년생 구설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는 간섭하지 말고 언행을 조심하라. 심리적인 갈등으로 매사 원활하지는 못하다.

● 71년생 마음속의 주저함으로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일이 발생한다. 매사 계단을 오르듯이 단계적으로 판단하라.

● 83년생 심리적인 갈등에서 따르는 사소한 시비를 삼가라. 상대의 의견을 동조하면 금전적인 안정도 따르게 된다.

● 95년생 끈질긴 지구력만이 획기적인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가급적 독자적인 입장에서 이익을 추구해보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신점으로 점보는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