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속보] 우한폐렴 4번째 확진자 이동 동선 , 한강변 GS 1호점-역삼동-대치--호텔뉴브-일산 카페- 명지병원

공유
7

[속보] 우한폐렴 4번째 확진자 이동 동선 , 한강변 GS 1호점-역삼동-대치--호텔뉴브-일산 카페- 명지병원

편의점 (GS 한강잠원 1호점), 이후 강남구 역삼동과 대치동 일대 음식점을 이용했다. 24일 점심에는 서울 소재 의료기관 (글로비 성형외과) 지인 진료에 재동행했다. 오후에는 일산 소재 음식점·카페 등을 이용했으며, 저녁에는 일산 모친 자택에 체류했다. 25일에는 오전 일산 소재 모친 자택에서 외출하지 않고 1339에 신고해 보건소 구급차를 통해 일산 소재 명지병원으로 이송, 격리됐다.

[속보] 우한폐렴 4번째 확진자 이동 동선 ,  한강변 GS 1호점-> 역삼동->대치동-> 글로비 성형외과 ->명지병원
[속보] 우한폐렴 4번째 확진자 이동 동선 , 한강변 GS 1호점-> 역삼동->대치동-> 글로비 성형외과 ->명지병원
국내에서 우한폐렴 4번째 확진자가 나온 가운데 3번째 확진자의 이동 동선이 나왔다.

우한에서 돌아온 뒤 한강변 GS 1호점-역삼동-대치-일산- 명지병원등으로 이동 했다.
질본은 이 세 번째 확진자가 개인 렌터카를 이용했으며 서울 강남구 소재 의료기관(글로비 성형외과)에서 치료를 받는 지인의 진료에 동행했다고 밝혔다.

이 곳에서 인근 식당을 이용하고 서울 강남구 소재 호텔인 호텔뉴브에 투숙했다.

또 23일 점심에는 한강에 산책을 나가 한강변 편의점 (GS 한강잠원 1호점)을 들렀다. 이후 강남구 역삼동과 대치동 일대 음식점을 이용했다.

이어 일산 소재 음식점·카페 등을 이용했다.

저녁에는 일산 모친 자택에 체류했다.


김대호 글로벌이코노믹 연구소장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