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인회계사회, 창업자·소상공인·소기업 대상 회계·세무교육

공유
0

공인회계사회, 창업자·소상공인·소기업 대상 회계·세무교육

한국공인회계사회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서울·수도권 등 전국 5개 지방 대도시에서 '창업자·소상공인·소기업을 위한 무료 회계·세무교육'을 한다.사진=한국공인회계사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공인회계사회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서울·수도권 등 전국 5개 지방 대도시에서 '창업자·소상공인·소기업을 위한 무료 회계·세무교육'을 한다.사진=한국공인회계사회
한국공인회계사회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서울·수도권 등 전국 5개 지방 대도시에서 2회씩 총 10회에 걸쳐 '창업자·소상공인(자영업자)·소기업을 위한 무료 회계·세무교육'을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창업자는 물론 창업 희망자, 소상공인(자영업자)과 소기업인들이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데 꼭 필요한 회계와 세무 관련 기본지식·주요 이슈 등을 쉽게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설계했다.
한공회는 "국내 전체 사업체의 95%, 전체 종사자의 40% 이상을 차지하는 소상공인(자영업자)과 소기업은 우리나라 경제의 핵심 축이자 서민경제의 근간"이라며 "이 교육을 통해 이들 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육 세부일정과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권역별로 선착순 100명 내외로 마감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