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방송대, 유노캠퍼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0

한국방송대, 유노캠퍼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유노캠퍼스' 오픈 2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유노캠퍼스' 오픈 2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류수노)가 방송대 콘텐츠 포털 '유노캠퍼스(U-KNOU캠퍼스)'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나의 최애 강의 SNS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노캠퍼스는 앱만 설치하면 방송대가 보유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포털이다. 방송대는 누구나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지난 2018년 2월 유노캠퍼스를 출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유노캠퍼스 콘텐츠 중 가장 추천하고 싶은 강의를 개인 SNS에 소개하고,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과 유노캠퍼스 ID 등을 오는 2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참여 가능하다.

방송대는 심사를 거쳐 베스트 추천글을 선정할 후 갤럭시 버즈(3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 원(5명), 캔버스백(3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류수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은 "누구나 방송대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포털 앱 유노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국민의 평생교육을 장려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