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전설의맛 피순대전골 양념장어구이 기다려야제맛 '비파잎해물칼국수' '쑥삼계탕'

공유
2

'생생정보' 전설의맛 피순대전골 양념장어구이 기다려야제맛 '비파잎해물칼국수' '쑥삼계탕'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99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수제 피순대전골과 양념장어구이를 소개한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해물 가득 비파잎 해물 칼국수 & 향긋한 보양식 쑥 삼계탕을 공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99회에는 전설의 맛으로 수제 피순대전골과 양념장어구이를 소개한다.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해물 가득 비파잎 해물 칼국수 & 향긋한 보양식 쑥 삼계탕"을 공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생생정보에서 전설의 맛으로 수제 피순대전골과 양념장어구이를 소개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99회에는 생생닥터, 전설의 맛, 기다려야 제맛,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나나랜드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 닥터'에서는 "겨울철 당신의 무릎은 안녕하십니까?"편이 그려진다.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50년 전통 수제 피순대전골 & 66년 전통 활력 충전 양념장어구이" 편으로 순창 <2대째순대>와 구리 <우미관>을 찾아간다.

줄 서서 먹는 맛집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해물 가득 비파잎 해물 칼국수 & 향긋한 보양식 쑥 삼계탕"을 공개한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방송인 표영호의 고향 강원도 정선군" 편이 그려진다.

'이것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코너에는 "산 사나이의 두 번째 인생" 편으로 주명현씨를 만나본다.

2tv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 닥터]
■ 바디스마일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논현로 867

[전설의 맛]
■ 2대째순대
순창시장 안에 위치한 순대전문점으로 '50년 전통 수제 피순대전골'로 전파를 탄다. 순대전골(소) 1만5000원이다.
-위치: 전북 순창군 순창읍 남계로 52 (남계리 800-4 순창시장)

■ 우미관
구리 장어전문점으로 '66년 전통 활력 충전 양념장어구이'를 소개한다. 장어구이 3만2000원이다, 첫째주 화요일 휴무.
-위치: 경기 구리시 아차산로 57

[기다려야 제맛]
■ 비파해물칼국수
청주 칼국수 전문점으로 '해물 가득 비파잎 해물 칼국수'로 방송을 탄다. 대표메뉴인 비파해물칼국수 9000원, 얼큰 비파해물칼국수 9000원이다.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937

■ 3대삼계장인
3일간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비드 삼계탕 전문점이다. 향긋한 보양식 쑥 삼계탕 1만6000원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56-3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 조양산
-위치: 강원 정선군 정선읍 북실리 산11

■ 덕산리 계곡<숲속 책방>
-위치: 강원 정선군 정선읍 덕우리 36

■ 정선아리랑시장 (2, 7일장)
-위치: 강원 정선군 정선읍 5일장길 36

■ 군언송어횟집
-위치: 강원 정선군 정선읍 애산로 171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건강정보를 공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