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덴프스’, 흡수율 높인 콜라겐 '이너씰’ 출시

공유
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덴프스’, 흡수율 높인 콜라겐 '이너씰’ 출시

신소재 ‘어린콜라겐펩타이드’로 흡수율 높인 콜라겐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덴프스'가 새롭게 선보인 ‘어린콜라겐 이너씰’은 이런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라고 7일 밝혔다. 사진=덴프스이미지 확대보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덴프스'가 새롭게 선보인 ‘어린콜라겐 이너씰’은 이런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라고 7일 밝혔다. 사진=덴프스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피부 관리와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면서 피부노화를 막고 탄력을 유지해주는 콜라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콜라겐은 뼈와 피부, 머리카락 등 피부 속 진피의 90% 이상을 이루는 요소로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지만 20대부터 매년 꾸준히 감소한다.
특히 40대 전후로 콜라겐 수치는 급격하게 감소해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지게 된다. 콜라겐 감소는 곧 노화 진행을 의미하는 것으로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해서는 줄어드는 콜라겐을 계속 보충해줘야 한다. 이에 최근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덴프스'가 새롭게 선보인 ‘어린콜라겐 이너씰’은 이런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라고 7일 밝혔다. 흡수가 잘 되는 신소재 ‘어린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이며 마실 수 있는 액상 타입 앰플로 만들어져 빠르게 흡수된다.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정성 모두를 인정받은 이 제품은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인 ‘어린콜라겐펩타이드’가 3,270㎎ 함유되었으며 콜라겐 흡수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피쉬콜라겐 특유의 맛을 최소화한 석류맛으로 비리지 않고 새콤달콤하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개발에 참여한 관계자는 “성분과 기능은 물론 맛까지 갖춘 제품이며 흡수가 잘 된다는 점에서 20~40대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덴프스는 '어린콜라겐 이너씰'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 오전 9시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특별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