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65회 송인국, 서하준에 분노의 주먹질…안예인과 엮이나?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65회 송인국, 서하준에 분노의 주먹질…안예인과 엮이나?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65회에는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상(서하준 분)에게 분노의 주먹을 날리는 가운데 진상의 여동생 이진봉(안예인 분)과 엮이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65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65회에는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상(서하준 분)에게 분노의 주먹을 날리는 가운데 진상의 여동생 이진봉(안예인 분)과 엮이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65회 예고 영상 캡처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65회에는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상(서하준 분)에게 분노의 주먹을 날리는 가운데 진상의 여동생 이진봉(안예인 분)과 엮이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6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조카 유리(신비 분)를 통해 누나 강해진과 이진상이 이혼한 것을 알게 된 강철진은 진상에게 분노의 주먹을 휘두른다.
이진상은 과거 친구 강철진의 누나였던 강해진에게 끈질긴 구애 끝에 결혼했지만 정주리(한가림 분)와 바람이 나서 이혼했다.

강철진은 코피를 흘리면서 땅바닥에 나가떨어진 이진상에게 "억울하면 고소해라. 상대해 줄테니까"라고 쏘아붙인다.

이후 강철진은 포장마차에서 혼술을 마신 뒤 만취한 채 나가떨어진다.

마침 포장마차에 나타난 진봉을 본 철진은 그녀가 진상의 여동생인줄 모르고 "이진주씨입니까?"라며 아는체한다.

이진봉은 강해진이 번 돈으로 얼굴 전체 성형을 했고 '이진주'라는 예명을 사용 중이다.

만취한 철진을 부축한 진봉은 "정신 좀 차려봐요. 감독님"이라며 그를 깨운다.
그러나 누나 강해진의 이혼 소식에 속이 상한 철진은 "오늘은 집에 가기 싫어요"라고 진봉에게 매달려 긴장감을 자아낸다.

강철진이 자신에게 선을 그은 이진봉과 한 박자 늦게 러브라인으로 얽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