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BIFF 청년기획단·참여기관 모집

공유
0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BIFF 청년기획단·참여기관 모집

지난해 10월 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 영화인들이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레드카펫을 지나고 있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해 10월 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 영화인들이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레드카펫을 지나고 있다. 사진=뉴시스
부산국제영화제가 21일까지 올해 영화제 기간에 열리는 '커뮤니티 비프'에 참가할 청년기획단을 모집한다.

커뮤니티 비프는 관객이 프로그래머가 돼 영화를 선정하고, 다양한 공동체들이 주체가 돼 이끌어가는 '영화제 속 영화제'다.
지원자격은 만19~34세 이하이며, 선정된 청년기획단은 3~11월 커뮤니티 비프 행사 기획 아이디어 회의, 행사 기간 모니터링 및 공식 행사 등 프로그램, 기획단 커뮤니티 비프 소셜미디어 활동 공유 등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e-메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국제영화제는 또 3월3일까지 커뮤니티 비프 행사 참여기관도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커뮤니티 비프와 영화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 행사를 함께 기획·주관할 법인, 개인사업자, 협동조합 등의 기관이다.

참가희망 기관은 체험행사, 야외무대, 상영 프로그램은 물론 새로운 형식의 행사도 제안이 가능하다.[뉴시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