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마일리지 아시아나 클럽' 출시

공유
0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마일리지 아시아나 클럽' 출시

center
우리카드가 아시아나항공과 '카드의정석 MILEAGE Asiana Club'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아시아나항공과 ‘카드의정석 MILEAGE Asiana Club’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용금액 1000원당 기본 1.3마일을 적립해주며 적립한도 제한이 없다.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기본적립 외에 추가로 1.2마일을 적립해 1000원당 최대 2.5마일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월 2400마일까지 가능하다.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이면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과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라운지 이용은 월 1회 한도로 연간 최대 3회까지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더 라운지 멤버스’ 앱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여행 시 쏠쏠한 혜택을 주는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도 있다. 국내 카라반글램핑 2박 연박 시에 1박 무료,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 이용 시 24시간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비자 브랜드)으로 발급 받으면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과 특전 혜택이 제공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다음달 10일부터 4월 말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용금액 합계 50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마일리지 25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신규발급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4월 말까지 이 카드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 받고 이용금액 합계 10만 원 이상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3000점을 적립해준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3만9000원이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