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밸런타인데이 와인 선물세트 선봬

공유
0

하이트진로, 밸런타인데이 와인 선물세트 선봬

하이트진로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의미가 있는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바바로제타(Bava Rosetta)'는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의 야생 장미향을 지닌 로제 와인이다. 알코올 도수 5.5%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8~10℃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면 특유의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제품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위한 연인들의 기념일에 제격이다.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는 바바 로제타 1병과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흰색 마커펜을 포함하고 있다.
'제라르 베르트랑 꼬드 로즈(Gerard Bertrand Cote Des Roses)'는 일반 와인과는 달리 코르크 마개 대신 유리 마개를 사용했으며 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한 와인이다. 장미 모양으로 조각된 병 바닥 부분은 꼬뜨 로즈만의 시그니쳐로 장미꽃을 선물 받는 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두르뜨 뉘메로 엥(Dourthe Numero 1)'은 프랑스어로 'No.1'이라는 의미로 '당신은 나의 No.1'이라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르도에서 가장 신뢰받는 생산자인 두르뜨의 품질을 자랑하며 유명 와인평론가 톰 스티븐슨은 저서인 '소더비즈 와인 엔사이클로페디아(Sotheby’s Wine Encyclopedia)'에서 이 와인에 대해 '보르도 최고 판매고를 올리는 보르도 제네릭 와인'이라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산타 헬레나 100+ 빠라 비에야스(Santa Helena 100+ Parras Viejas)'는 장수와 백년해로를 기원하는 와인으로 유명하다. 헬레나는 그리스어로 '태양처럼 반짝이는 빛'을 뜻으로 '태양처럼 빛나는 삶을 오래도록 누리라'는 의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다. 이 와인은 칠레에서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센트럴밸리 내 단일 포도밭(싱글빈야드)에서 생산된다.

하이트진로의 이번 와인 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