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 닭백숙, 맛있SHOW '치킨와플'…먹킷리스트 도다리쑥국

공유
5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토종닭 닭백숙, 맛있SHOW '치킨와플'…먹킷리스트 도다리쑥국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토종닭 닭백숙과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33 제철의 힘! 도다리 쑥국 편으로 다양한 맛의 봄의 전령사를 만나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자족식당으로 토종닭 닭백숙과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33 제철의 힘! 도다리 쑥국" 편으로 다양한 맛의 봄의 전령사를 만나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족식당으로 토종닭 닭백숙과 닭볶음탕을 소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더 맛있SHOW,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더 맛있SHOW 코넝[서는 "이런 조합 처음이닭! 치킨 품은 와플" 편으로 강남역 크래프트 맥주 전문점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를 찾아간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O.33 제철의 힘! 도다리 쑥국" 편으로 다양한 맛의 봄의 전령사를 만나본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직접 키운 토종닭 하루 30마리 한정 판매!" 편으로 용문산 맛집 <고향식당>을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놀며 쉬며. 그런 게 사는 맛이지" 편으로 김학조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더 맛있SHOW]
■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강남역 수제 생맥주 전문점으로 '치킨 와플'(평일 저녁 및 주말 한정 판매)을 소개한다.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 118(역삼동 833)

[먹킷리스트]
■ 충무집
을지로 통영 향토음식 전문점으로 '도다리쑥국'과 '멍게비빔밥'으로 전파를 탄다. 도다리쑥국+멍게밥 25000원이다.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330-14 (다동 123-1)

■ 고래불
역삼동 생선회 전문점으로 봄 제철을 맞은 도다리로 만든 '뚝배기 도다리쑥국'을 소개한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7962 (역삼동 828-53 백악빌딩 1)

[자족식당]
■ 고향식당
용문산 맛집으로 직접 키운 토종닭으로 만든 닭백숙과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곳이다. 토종닭엄나무백숙 6만원, 토종닭 닭볶음 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양사길 11 (신점리 290-7)

한편, 다양한 전국 맛집을 찾아가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