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시티코리아,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김세희 후원

공유
1

유니시티코리아,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김세희 후원

조경규(가운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와 근대 5종 국가대표 김세희(왼쪽), 전웅태 선수가 후원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조경규(가운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와 근대 5종 국가대표 김세희(왼쪽), 전웅태 선수가 후원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는 최근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활동의 일환으로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후원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팀 유니시티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자사의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유니시티코리아는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위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박건우(두산베어스) 등과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와 PGA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도 후원계약을 체결했으며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를 비롯해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선수, 류한수 선수 등 잠재력 있는 비인기 종목 선수를 위한 지원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계약으로 전웅태·김세희 선수에게 자사의 주력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등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그중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하루에 5개의 종목을 치러 에너지 소모가 많은 근대 5종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비인기 종목의 선수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