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14일 금요일운세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년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14일 금요일운세 연애운 재회운 궁합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남방에 귀인이 도와 줄 것이니 하던 일에 더욱 박차를 가하면 성사될 것이다.

● 72년생 남과 거래를 하면 구설이 따르겠다. 분수를 지키면 작은 이익이라도 생길 것이다.

● 84년생 직업 운이 불길하니 지금은 움직이지 마라.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면 길한 일이 나타날 것이다.

● 96년생 직장인은 승진되는 기쁨을 만끽하게 될 것이다.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곧 취직이 될 것이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피해를 끼치려는 자가 노리고 있으니 손재수를 조심하라. 자신이 혼자 하는 일은 길하겠다.
● 73년생 욕망이 크니 마음을 잡기 어렵겠다. 선택을 망설이나 계획을 잘 살피면 성과가 나타나겠다.

● 85년생 집안형편도 좋아져 어려움은 없다. 사주에 살이 있어서 항상 위험이 따르니 주의하라.

● 97년생 연애 운은 좋은 편이어서 즐거움 속에 달콤한 연예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물을 거슬러 배를 항해하고 있는 격이니 나아가기가 힘들다. 앞을 향해 밀고 나갈 수밖에 없다.

● 62년생 크게 놀랄 일이 있겠다. 굴곡이 있는 오늘은 남에게 지지 않으려고 고집 부리지 마라.

● 74년생 현재의 자신을 과대평가하면 불행을 자초하게 되고 실력을 과신하면 실패할 수 있다.

● 86년생 잘못된 언행으로 좋은 운을 망치지 않도록 주의하라. 기분 좋은 하루는 되지 않겠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집안이 화평하니 재물이 스스로 들어오고 드디어 그동안의 노고로 잠시 쉬게 되겠다.

● 63년생 조급한 마음을 억제하고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며 일관성 있게 나가면 좋은 오늘이 될 수 있다.

● 75년생 귀인을 만나 소원이 성취되는 기쁜 날이 되겠다. 정신을 한 곳에 집중하도록 하라.

● 87년생 지금까지 막혔던 일에 희망이 보이고 실력을 인정받아 지위가 올라가는 좋은 운세.


辰(용띠운세) ● 52년생 오늘은 일을 이루지 못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실패를 반복하게 되지 않도록 노력하라.

● 64년생 오늘은 쉽게 풀리지는 않겠다. 다른 사람과 원수관계를 맺게 되면 두고두고 해를 입을 것이다.

● 76년생 중도에서 단념해 버리고 마는 것은 아까운 기회를 스스로 차버리고 마는 결과를 초래하겠다.

● 88년생 사람이 살아가는 인생살이에는 운이라는 것이 있어서 어려움이 많겠지만 그래도 노력하라.


巳(뱀띠운세) ● 53년생 계약이 어렵게 되든지 아니면 가정에 근심거리가 생길 것이니 지혜롭게 해결하도록 노력하라.

● 65년생 건강 운은 질병이 오래 갈 것 같으니 방심하지 말고 치료에 힘쓰고 마음을 편히 가져라.

● 77년생 노력과 뜻만으로도 안 되는 일이 있는 법이다.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이루려 한다면 무리가 따른다.

● 89년생 절대로 서둘러서는 안 된다. 한 송이 꽃도 비로소 때가 되어야 피어나는 법이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가족 친지간에 다툼이 예상되고 의견일치가 되지 않아 어려움이 많겠으나 화목 단결하라.

● 66년생 오늘은 모든 것을 참고 인내하라. 자존심을 죽이고 과욕을 삼가하며 울분을 참아라.

● 78년생 일시적인 기분으로 결행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분수를 지키고 안정을 취하라.

● 90년생 남의 협력을 구하고 도움을 주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확실한 처세가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중추적 위치에 있으면서 정당한 지위를 얻어 가지고 강력한 힘으로 움직이니 기세가 등등하다.

● 67년생 대체적으로 길하고 남의 도움을 얻게 되면 더욱 좋다.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직업을 얻게 되겠다.

● 79년생 윗사람에 협조를 구하도록 하고 선배의 조언을 귀담아 처리하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것이다.

● 91년생 열심히 뛰다보니 부지런하다는 평을 듣는다. 외국에서 활동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두 호랑이가 다투는 격이니 승부를 알기가 매우 어렵다. 이럴 때 집안에 불화도 생긴다.

● 68년생 스스로 함정을 파 불행을 자초하거나 판단착오로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아 해가 미치겠다.

● 80년생 돈을 융통하기에는 벅찬 감이 있겠다. 그렇다고 아주 희망이 없는 것은 아니니 노력하라.

● 92년생 오전에는 어려움이 많지만 오후에는 안정을 찾게 될 것이니 섣불리 변화를 취하지 말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인내심이 강하며 심의가 있고 정직해서 품격이 높지만, 이상하게도 하는 일마다 장애가 따른다.

● 69년생 오늘은 운세가 고르지 못한 편이다. 외적으로는 우울감에 젖어 있고 소심한 일면도 있다.

● 81년생 양보와 인내, 수양이 필요하다. 건강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건강이 문제가 될 수 있다.

● 93년생 주색으로 인하여 많은 손실을 초래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지금은 자중해야 한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소인배 노릇을 하다가는 좋은 일도 망치겠으니 대범하게 행동하며 작은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마라.

● 70년생 고통과 실연을 겪은 후 비로소 평화와 안정, 행복이 찾아오게 되므로 냉정함을 잃지 말라.

● 82년생 부부 애정 운은 불길한 운세이므로 항상 양보와 인내, 수양이 필요하며 나를 내세우지는 말라.

● 94년생 아직은 모든 면에 부족함이 많다. 모든 일에 신중하게 대처하면서 꾸준히 노력하라.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오늘은 얼마만큼 인내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좌우 되겠다.

● 71년생 당신이 지나치게 자존심만을 내세운다면 좋았던 관계가 나쁜 쪽으로 발전할 수 있다.

● 83년생 이성으로 인해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겠다. 이성문제에 조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95년생 날려고 해도 아직 날개가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분수를 지키면서 때를 기다려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