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봄 웨딩페어' 개최

공유
0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봄 웨딩페어' 개최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2020 더 클럽웨딩'…가입 즉시 10만 원 할인권 증정

현대백화점이 봄 웨딩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호부부를 위해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예비 신혼부부가 더 클럽웨딩에 가입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이 봄 웨딩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호부부를 위해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예비 신혼부부가 더 클럽웨딩에 가입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봄 웨딩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호부부를 위해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14~16일 '웨딩 워치&쥬얼리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는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15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7층 토파즈홀에서 '리빙페어'를 열고 에이스·시몬스·템퍼 등 1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오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웨딩페어'를 통해 삼성전자·디자인벤쳐스·실리트·르쿠르제 등 프리미엄 혼수 가전·가구·주방용품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더 클럽웨딩'의 할인 혜택을 늘렸다. 100여개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10% 상품권 증정행사를 하고, 오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다.

또 △10만 원 할인권 증정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액의 5% 상품권 리워드 등 백화점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나를 위해 아낌없이 소비하는 트렌드가 혼수시장에도 반영되면서 '프리미엄 혼수시장'은 확대되고 있다"면서 "'더 클럽웨딩'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해 전국 15개 점포 회원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가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