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17일 월요일 ‘허준호’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월 17일 월요일 ‘허준호’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7일 월요일(음력 1월 24일 경인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준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2월 17일 월요일 (음력 1월 24일 庚寅)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문서적인 면에서 정확한 확인과 검토가 필요하며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는 말라. 갈등에 주의.


세밀한 상황을 주시할 필요가 있다. 주위 변화가 많으니 때로는 정신적 피로감이 쌓인다.


끈질긴 인내로써 정상적인 생활의 페이스를 유지할 때 자신의 이익이 따른다. 성급하면 실리가 없다.


중대사의 결정 및 해결은 차후로 연기하라. 아집은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되고 정신적인 의욕상실을 초래한다.


다소간의 갈등과 충동은 있겠으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자극제이니 현실에 충실하도록. 금전 운, 이성 운에는 행운이.


포용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입장만 너무 고수하면 중도에서 일이 결렬될 수가 있다.


오전에는 다소의 고통이 따르지만 그에 상응하는 소득과 안정을 얻게 된다. 건강에 유의하라.


성급하고 허황된 생각은 몸만 피곤하게 하니 건강에 유념토록. 매사에 진전의 속도가 느릴 시기.


자신의 계획과 포부만큼 현실은 따라주지 못한다. 주위의 동조와 현실성을 재 타진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