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투자증권, ‘골라 쓰는 주식담보대출’ 이벤트

공유
0

하이투자증권, ‘골라 쓰는 주식담보대출’ 이벤트

하이투자증권, ‘골라 쓰는 주식담보대출’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투자증권, ‘골라 쓰는 주식담보대출’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오는 5월 31일까지 주식담보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영업점 신규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60일 간 연 2.9% 또는 90일 간 연 3.4%(개인 10억 원, 법인 2억 원 한도)로 제공한다.
주식매매금액 또는 주식담보대출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선착순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2만 원)을, 1억 원 이상인 고객(선착순 100명)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또는 카카오무드등을 증정한다.

신규 거래 개시 후 입금 또는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계좌로 대체 입고한 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선착순 500명)에게는 4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매)을 지급한다.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은 가입 단계에서 관리점을 영업점으로 지정(스마트 지점 제외)하고 해당 영업점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해야만 적용이 가능하다. 기존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