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버거킹, 3월 1일까지 반려견용 간식 ‘독퍼(Dogpper)’ 선착순 무료 증정

공유
1

버거킹, 3월 1일까지 반려견용 간식 ‘독퍼(Dogpper)’ 선착순 무료 증정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3월 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버거킹이미지 확대보기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3월 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버거킹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3월 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견 유무와 관계없이 2월 17일부터 3월 1일까지 약 14일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과 매장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한정수량 준비되어 매장별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지난해 5월 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캠페인 진행 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고 성원에 따라 이번에 무료 증정 행사를 앵콜 진행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독퍼는 지난해 캠페인 진행 때 접수된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맛과 식감을 대폭 개선했다.

기존의 독퍼가 반려견들에게 딱딱하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쌀가루를 더해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기 쉬워졌고 맛이 더욱 고소해졌다.

알러지 유발을 방지하는 가수분해 닭고기와 반려견의 원활한 소화작용을 위해 글루텐이 제거된 소맥분을 사용하고, 오븐베이크 방식으로 단백질과 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해 건강식으로 만들었다.

여기에 와퍼 특유의 직화로 구운 패티의 불향을 살려 반려견들도 와퍼와 비슷한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담당자는 “지난해 독퍼 캠페인 진행 때 SNS에 인증샷이 5000개 넘게 게재되었을 정도로 펫팸족들에게 호응을 얻었다”면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반려견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독퍼 무료 증정 캠페인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버거킹 공식 딜리버리 채널로 주문 때 무료로 제공된다.

이 독퍼는 보통 3개월 이상 반려견부터 급여 가능하다. 그러나 체구가 작은 견종 또는 노견에게 급여 때 주의가 필요하다. 독퍼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 3개 이하, 대형견(10~30㎏) 5개 이하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