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맘마미아 객실·스파 패키지' 선봬

공유
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맘마미아 객실·스파 패키지'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맘마미아 패키지'를 준비한다.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맘마미아 패키지'를 준비한다.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오는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뮤지컬 '맘마미아'를 즐길 수 있는 객실과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맘마미아는 아바(ABBA)의 주옥 같은 노래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이다. 세계적으로 16개 언어로 공연되고 400개 이상의 도시에서 무대에 올랐다. 우리나라 공연에서는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루나 그리고 남경주, 김정민, 이현우, 성기윤 등이 열연을 펼친다.
호텔이 준비한 패키지는 객실과 스파 두 개로 나뉜다. 객실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휴식과 조식 뷔페를 포함하고 있으며 스파 패키지는 스파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거쳐 바디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패키지는 최근 더 스파(THE SPA)로 옷을 갈아입은 호텔 스파나 객실에서 뮤지컬 주인공처럼 엄마와 딸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힐링 콘셉트의 패키지다.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뮤지컬 티켓 수령 시 VIP 유료 티켓 구매 고객에 한해 호텔 로비 라운지.바에서 이용 가능한 특별 쿠폰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