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1회 서하준, 안예인x송인국 키스에 깜놀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1회 서하준, 안예인x송인국 키스에 깜놀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71회에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전처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이자 친구 강철진(송인국 분)과 자신의 여동생 이진봉(예명 이진주, 안예인 분)이 집 앞에서 키스하는 달달한 장면을 보고 충격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71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71회에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전처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이자 친구 강철진(송인국 분)과 자신의 여동생 이진봉(예명 이진주, 안예인 분)이 집 앞에서 키스하는 달달한 장면을 보고 충격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71회 예고 영상 캡처
'맛 좀 보실래요' 서하준이 안예인과 송인국이 사귀는 중임을 알게된다.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71회에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전처 강해진(심이영 분) 남동생이자 친구 강철진(송인국 분)과 자신의 여동생 이진봉(예명 이진주, 안예인 분)이 집 앞에서 키스하는 달달한 장면을 보고 충격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7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배유란(이슬아 분)은 내연남 정준후(최우석 분)를 압박하기 위해 준후 아내 한정원(김정화 분)을 만나겠다고 밝힌다.

정준후가 전화로 "아직도 거기 있어?"라며 오피스텔인지 묻자 우란은 "안그래도 준후씨 와이프를 만나보려고 생각중이다"라고 답한다.

유란이 아내 한정원을 만나러 가겠다고 하자 준후는 "배유란"이라고 소리친다.

한편, 남편 정준후 내연녀 배유란 뒷조사를 시킨 한정원은 "배유란이 한국에 돌아올 때 애인을 만나러 간다고 했다더라"라는 보고를 받고 긴장한다.

강철진은 얼굴 전체 성형에 이름까지 이진주라고 바꾼 이진봉이 그토록 싫어하는 이진상 여동생인줄 모르고 알콩달콩 데이트를 이어간다.

진봉을 집 앞에까지 데려다준 철진이 "들어가"라며 집으로 가라고 하자 진봉은 "더 있고 싶은데"라고 말한다.
철진이 "내일 또 볼건데 뭐"라고 하자 진봉은 "알았어요"라고 한 뒤 철진에게 굿바이 키스를 한다.

빌라 앞에 나와 있던 진상은 진봉과 철진이 키스하는 달달한 모습을 목격하고 깜짝 놀란다.

배유란은 정말로 내연남 정준후 아내 한정원을 찾아간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