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테크 안마의자, 음파진동과 뮤직싱크 기술의 안마의자로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6년연속 수상

공유
0

휴테크 안마의자, 음파진동과 뮤직싱크 기술의 안마의자로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6년연속 수상

휴테크산업이 6년 연속 제품혁신 헬스케어 부문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휴테크산업이미지 확대보기
휴테크산업이 6년 연속 제품혁신 헬스케어 부문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대표 주성진)이 최근 6년 연속 제품혁신 헬스케어 부문 ‘2020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휴테크의 카이 안마의자는 모든 기술이 집약된 대표 제품으로 제동체형인식, 무중력 안마 포함 총 24가지의 기능이 탑재된 휴테크만의 차별화된 신개념 마사지 로직이 대표로 적용된 제품이다.

마사지 구현을 위해 일반 진동모터 모듈을 적용하는 단순한 안마의자와 달리 음파진동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표피층의 타격감을 넘어 근육 깊은 곳까지 마사지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중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안마의자에 접목시켰으며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을 통해 전문가의 마시지와 같은 섬세함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0에 참가해 전 세계에 휴테크의 안마의자를 알리고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 지난해 영업 채널 확장을 통해 창립 이후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북미권 신규시장, 레스툴의 일본 수출 등 해외 진출의 결실을 맺고 있다.

올해에는 신제품 10여 종을 출시할 계획으로 직영점뿐만 아니라 전자랜드, 롯데하이마트 등 전자제품 전문점 중심으로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대하고 있으며 세련된 감성과 톤 앤 매너가 돋보이는 신규 TV캠페인 광고에 정우성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