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성광 결혼, 예비신부는 7세 연하 비연예인…5월 비공개 웨딩

공유
0

박성광 결혼, 예비신부는 7세 연하 비연예인…5월 비공개 웨딩

개그맨 박성광(38)이 18일 오는 5월 2일 7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사진=박성광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박성광(38)이 18일 오는 5월 2일 7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사진=박성광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박성광(38)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18일 오후 박성광은 자신의 팬카페에 손편지로 결혼한다고 알렸다.
그는 "제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분들께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 팬분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고 밝혔다.

아울러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끝까지 응원해달라"라고 청했다.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도 이날 박성광이 오는 5월 2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전했다. 박성광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부를 고려해 비공개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박성광과 예비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로 지난해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밤도깨비',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모던패밀리', '호구의 연애'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매니저와의 진솔한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019년에는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음악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넓혔다.

-다음은 박성광 손편지 전문
사랑하는 홀라홀라 팬~ 여러분 나야 성광이!!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펜을 들었어요!!

원래 3월초 쯤 팬 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 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며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기사에서처럼 제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홀라홀라가 한결같이 오랫동안 보내준 마음 덕분에 누군가에게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 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분들께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 팬분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어요.

많이 부족한 저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끝까지 응원해주실 거죠?

오늘 하루도 해피~ 스마일!!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