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2회 서도영, 이슬아 내연남 최우석 추궁?!…안예인x한가림, 머리채 격렬 몸싸움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2회 서도영, 이슬아 내연남 최우석 추궁?!…안예인x한가림, 머리채 격렬 몸싸움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72회에는 오대구(서도영 분)가 배유란(이슬아 분) 내연남 정준후(최우석 분)를 추궁하는 가운데 한 성깔 하는 시누이 이진봉(예명 이진주, 안예인 분)과 올케 정주리(한가림 분)가 머리채를 잡고 한바탕 몸싸움을 벌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7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72회에는 오대구(서도영 분)가 배유란(이슬아 분) 내연남 정준후(최우석 분)를 추궁하는 가운데 한 성깔 하는 시누이 이진봉(예명 이진주, 안예인 분)과 올케 정주리(한가림 분)가 머리채를 잡고 한바탕 몸싸움을 벌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72회 예고 영상 캡처
1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72회에는 한 성깔 하는 시누이 이진봉(예명 이진주, 안예인 분)과 올케 정주리(한가림 분)가 머리채를 잡고 한바탕 몸싸움을 벌이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7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대구(서도영 분)는 이혼 숙려 기간도중 갑자기 집으로 돌아온 배유란(이슬아 분)과 말다툼을 벌인다.
대구는 방으로 들어오라며 은근히 유혹하는 유란에게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거냐고?"라고 따진다. 유란은 "당신 친구 땜에"라며 정준후(최우석 분) 탓을 한다.

이에 오대구는 정준후를 만나 "너 내 친구 맞아?"라고 따진다. 배유란과 불륜 관계인 준후는 오대구에게 "무슨 소리야?"라며 시치미를 뗀다.

답답한 오대구는" 대답해 봐. 정말 내 제일 친한 친구 맞냐고?"라며 정준후를 더욱 강하게 추궁한다.

배유란과 불륜 관계인 정준후는 오대구가 집중 추궁하자 긴장한다.

한편, 이진봉은 아버지 이백수(임채무 분)를 전혀 돌보지 않는 정주리와 격렬한 몸싸움을 벌인다.

이백수가 굶고 있는 것을 본 이진봉은 정주리에게 "시집와서 밥상 한 번 안 차리는 거야?"라고 쏘아 붙인다.
정주리는 "같이 사는 딸도 안 하는 생각을 내가 왜 해요?"라고 받아친다.

이진봉이 "댁은 며느리잖아"라고 하자 정주리는 "댁은 딸인데 내가 왜 하냐구"라고 고함을 지른다.

이백수는 아들 이진상(서하준 분)이 정주리 도시락을 사다 나르는 것을 한심하게 쳐다본다.

진봉은 "얘가 아주 말이 짧네"라며 반말하는 정부리를 야단치자 정주리는 "내가 니 새 언니거든"이라고 받아친다.

격분한 진봉은 정주리를 한 대 치고 주리는 "이거 안 놔"라며 진봉에게 달려들어 결국 두 사람은 머리채를 잡고 격렬한 몸싸움을 벌인다.

안예은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현실적인 이진봉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