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도로시와 몰랑이의 만남”…하뚜핫뚜 떡볶이, ‘도로시매운맛’ 출시

공유
0

“도로시와 몰랑이의 만남”…하뚜핫뚜 떡볶이, ‘도로시매운맛’ 출시

아이 맞춤 간식 ‘진짜안매운맛’, 100% 국내산 고춧가루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퍼스트엠케이푸드’는 먹방 크리에이터 '도로시'와 캐릭터 '몰랑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뚜핫뚜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퍼스트엠케이푸드이미지 확대보기
‘퍼스트엠케이푸드’는 먹방 크리에이터 '도로시'와 캐릭터 '몰랑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뚜핫뚜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퍼스트엠케이푸드

‘퍼스트엠케이푸드’(대표 유만근)는 먹방 크리에이터 '도로시'와 캐릭터 '몰랑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뚜핫뚜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뚜핫뚜' 떡볶이는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냉동조리식품이다. 4단계 맛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 중에서도 가장 매운 맛에 속하는 '도로시매운맛'은 스코빌(Scoville 30,614) 지수가 불닭볶음면의 약 3배에 달해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매운맛(Scoville 14,692), 쬐끔매운맛(Scoville 11,126), 진짜하나도안매운맛 등이 있다.

하뚜핫뚜 떡볶이는 밀떡을 사용해 쫄깃함을 살리고, 어육 함량이 높은 어묵으로 깊은 맛을 더했다. 조리가 간편해 아이들의 간편간식과 어른들의 술안주, 넉넉한 양 덕분에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생산한 ‘로시 한국당면’을 추가해 먹으면 먹방 주인공처럼 침샘 자극 비주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떡과 어묵, 스프 모두 해썹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떡볶이의 기본 재료인 고춧가루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국내산 고춧가루를 기본 베이스로 만들었다. 특히 ‘진짜하나도안매운맛’은 100%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도로시와 귀여운 몰랑이 캐릭터의 시너지 덕분에 하뚜핫뚜는 SNS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SNS를 통해 하뚜핫뚜 떡볶이의 도로시 매운맛 챌린지에 도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하뚜핫뚜떡볶이 관계자는 “’맛있게 맵게’ 하기 위해 좋은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분들이 즐겁게 재밌게 드시고, 눈물 쏙 빼게 매운 맛으로 스트레스 모두 날려 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