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몽드, 페로몬 향수 러브세일 특가 이벤트 연장

공유
0

슈몽드, 페로몬 향수 러브세일 특가 이벤트 연장

리얼 페로몬 향수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슈몽드’가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 커플향수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슈몽드
리얼 페로몬 향수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슈몽드’가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 커플향수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슈몽드


리얼 페로몬 향수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슈몽드’가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 커플향수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업체 관계자는 “성황리에 종료됐던 ‘발렌타인 커플향수 이벤트 커플향수 특가 세일’에 대한 많은 소비자의 문의와 요청이 이어져 연장 행사를 확정했다”라고 말했다.

2월 18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러브세일 이벤트는 졸업 선물, 입학 선물, 화이트데이선물, 고백선물 등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다양한 용도의 선물로 슈몽드 페로몬 향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일의 경우 소비자 요청에 따라 남자향수, 여자향수, 향수세트, 커플향수 등 전 품목을 최대 16% 할인 판매한다.

유혹의 향기로 알려진 페로몬 향수는 이성간의 호감을 높여진다고 알려진 만큼 썸이나 고백을 하는 경우, 사랑을 더 돈독하게 하는 경우 외에도 중요한 모임이나 미팅, 면접 때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향기가 좋은 첫 인상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듯이 이미지나 자신감을 높여주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그러나 향수라는 특성상 향기의 개인차와 선호도가 가장 중요하다.

때문에 슈몽드 엔그레이브 오 드 퍼퓸 페로몬 향수의 경우 기존 페로몬 향수 제품의 단점인 향기의 선호도가 낮은 부분을 다양한 선호도 조사와 테스트를 통해 인기 브랜드 향수와 동일한 높은 선호도의 향을 개발 및 적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품질의 국내산 유리 용기와 부드러운 분사력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이탈리아산 펌프를 적용해 사용 때 만족감을 높여준다고 한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바르는 화장품과 동일한 화장품 6대 중금속 검출 검사를 통해 무검출 결과를 인증 받았으며, GMP인증 공장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조됐다고 한다.

슈몽드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되는 계절, 변화가 필요한 자신을 위한 선물 혹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중인 중요한 사람들, 사랑 때문에 고민하는 지인들에게 슈몽드 엔그레이브 오 드 퍼퓸 페로몬향수를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