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공유
0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 사진=㈜휴온스내츄럴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내츄럴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 사진=㈜휴온스내츄럴
㈜휴온스는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인기가 높아지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트렌드에 맞춰 장 건강에 면역력,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을 더한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 등 총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해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으로 발생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셀레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을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이와 함께 휴온스내츄럴은 회사의 이너셋 브랜드 서포터즈인 '이너세터' 1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유산균을 고르는 방법과 간편한 섭취 방법 등을 알리는 '1941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은 '19'종의 프리미엄 유산균과 '4'중 기능성을 하루 '1'포로 해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휴온스내츄럴의 첫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원료부터 부형제까지 깐깐하게 선별해 생산된다.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족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