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파오, 안테나 디테일 살린 '텔레토비 에디션' 출시

공유
0

스파오, 안테나 디테일 살린 '텔레토비 에디션' 출시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여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텔레토비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스파오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텔레토비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스파오
스파오는 새로운 협업 상품인 '텔레토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텔레토비'는 1997년 영국 BBC에서 방송을 시작한 뒤 1998년 10월부터 대한민국에서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끈 만화영화의 캐릭터다. 텔레토비는 평화로운 동산에서 신나게 웃고 걱정 없이 뛰노는 모습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텔레토비 후드티, 룸슈즈, 양말, 스웨트셔츠 등 총 8종이 출시됐다. 특히 후드티는 4명의 텔레토비 머리에 달린 각기 다른 모양의 안테나 디테일을 살렸다. 캐릭터별로 다른 디테일을 살린 헤어밴드가 세트로 들어 있는 티드레스도 눈에 띈다.

스파오 관계자는 "텔레토비들이 신나게 놀고 웃는 모습이 삶에 지친 어른들까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 협업을 진행했다"라며 "특히 90년 대생 고객들에게 추억을 소환해줄 이번 협업을 통해 캐릭터가 가진 이야기의 힘과 힐링 포인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텔레토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나 헤어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텔레토비 후드'를 구매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텔레토비 에디션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텔레토비 인형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텔레토비 에디션은 19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부터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8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