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공유
0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검은사막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식 파트너앱
커뮤니티 기능과 문의, 쿠폰 사용, 공지사항 확인 가능해
‘미스틱&가디언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 이벤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이미지. 사진=펄어비스이미지 확대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 출시 이미지.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공식 파트너앱 ‘검은사막+’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검은사막의 전체 클래스 전승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는 검은사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이용자는 이 앱을 통해 ▲커뮤니티 기능 ▲FAQ/고객 문의 ▲쿠폰 사용 ▲공지 ▲길드 채팅 ▲통합 거래소 ▲검은사막TV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3월 11일까지 ‘검은사막+’에 로그인한 이용자 모두는 반려동물 ‘검은망토 강아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미스틱’과 ‘가디언’ 클래스 전승도 추가했다. 미스틱과 가디언을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전체 클래스 전승은 완료됐다. 펄어비스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미스틱&가디언’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를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레벨 달성에 따라 강화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검은사막 탈 것인 ‘말’을 환상마로 각성시킬 수 있는 ‘아무말(馬) 대잔치!’ 이벤트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탑승물 경험치 추가 획득 ▲말 교배 시 상위 세대 말 탄생 확률 증가 ▲야생에서 최대 6세대 말 출현 ▲사냥/채집/낚시 진행 시 ‘신비한 청빛 고둥’ 확률적 획득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