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맞춤형 뷰티 시대’, 뷰티 디바이스도 똑똑하게 사용하자

공유
0

‘맞춤형 뷰티 시대’, 뷰티 디바이스도 똑똑하게 사용하자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5단계 강도 조절로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게 사용 가능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신제품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전문성, 편리함, 가성비를 기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아띠베뷰티이미지 확대보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신제품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전문성, 편리함, 가성비를 기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아띠베뷰티
‘맞춤형 화장품’이 대세다. 소비자들의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은 K-뷰티를 글로벌하게 성장시켰고, 뷰티 제품에 대한 기준은 더욱 높아지면서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 선호도 등의 개인 취향을 화장품 등에 반영하는 ‘맞춤형 뷰티 시대’가 열린 것이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도 올 3월부터 맞춤형 화장품 제도를 본격 도입한다고 밝혔다.

‘맞춤형 뷰티 시대’를 맞아 화장품 뿐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상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신제품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전문성, 편리함, 가성비를 기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울트라리프3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바탕으로 한 뷰티 디바이스로,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 정도만으로도 충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속에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코어 탄력을 케어해주어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강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주 약한 1단계부터 살짝의 따끔함이 느껴지는 5단계까지 자신의 피부 타입 및 컨디션, 성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주로 턱이나 이마, 눈가 주변에는 1~2단계를 권장하고 지방이 많은 볼 부위에 사용할 때에는 3~5단계까지 높여도 좋다. 그러나 처음부터 무리하게 5단계를 사용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2~3단계부터 시작해 천천히 강도를 높여 가면서 자신에게 맞는 단계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울트라리프3는 버튼을 눌러 직접 샷을 조사하며 사용되는 장비로 원하는 부위에만 사용해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