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플러스마이너스랩, 체중감량 위한 유산균 ‘비우고’ 출시

공유
0

플러스마이너스랩, 체중감량 위한 유산균 ‘비우고’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랩’은 다이어트 소비자의 니즈에 기반해 비오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50억 유산균을 함유한 건강한 유산균 ‘비우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플러스마이너스랩이미지 확대보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랩’은 다이어트 소비자의 니즈에 기반해 비오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50억 유산균을 함유한 건강한 유산균 ‘비우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플러스마이너스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랩’은 다이어트 소비자의 니즈에 기반해 비오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50억 유산균을 함유한 건강한 유산균제품 ‘비우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비우고’는 무리한 체중감량 중에 손상되는 모발과 피부를 보호하고 체지방 감소 성분과 함께 장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주성분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무리한 체중감량 중 손상될 수 있는 피부와 머리결을 보호하기 위한 비오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유산균 사멸율이 낮은 것으로 유명한 듀폰 다니스코사의 생유산균을 투입해 50억 유산균이 보장되는 제품으로 장 건강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우고 관계자는 “건강을 위해 이것저것 챙겨 먹기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하루 한 포에 건강한 성분들을 담았다”면서 “체중감량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비우고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참여자들의 인증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