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오, 21일까지 편의점·마트 만 원 할인 쿠폰 제공

공유
0

위메프오, 21일까지 편의점·마트 만 원 할인 쿠폰 제공

24시간 주문 가능

위메프오가 21일까지 편의점 배달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오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오가 21일까지 편의점 배달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오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21일까지 편의점 배달서비스 '나우픽'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위메프오는 자사 앱에서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마트 배달 카테고리 내 나우픽에서 1만5000원(배달비 제외) 이상 주문하면 1만 원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아이디당 1회 사용 가능하다.
나우픽에서는 130여 개 피코크 상품과 일상생활에서 즉시 필요한 생필품부터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등 약 600개 상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욕실용품, 반려동물용품, 가전용품, 공구용품, 모바일용품, 여성·유아용품 등도 배달한다.

배달 가능 지역은 강남구, 서초구, 강서구, 양천구, 송파구다. 베타테스트 지역인 송파구를 제외하고 24시간 주문이 가능하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최근 배달앱 내에서 편의점 배달 서비스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며 "위메프오는 마트 배달 지역을 확장해 더 많은 소비자가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