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유베 MF 케디라 조기복귀 가능성…CL 16강 리옹 전 앞두고 ‘가뭄에 단비’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유베 MF 케디라 조기복귀 가능성…CL 16강 리옹 전 앞두고 ‘가뭄에 단비’

부상에서 복귀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유벤투스 MF 사미 케디라.이미지 확대보기
부상에서 복귀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유벤투스 MF 사미 케디라.

유벤투스에 소속된 독일대표 미드필더 사미 케디라의 복귀가 임박한 듯 하다고 독일 축구전문잡지 ‘Kicker’가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케디라는 지난해 11월26일 열린 챔피언스 리그(CL) 조별리그 제5라운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이후 부상으로 결장이 계속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해 12월 무릎수술을 받고 3월의 전열복귀를 노리고 있다고 알려졌다.

케디라은 19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경신하면서 “팀으로 돌아왔다. 애타게 기다렸다”는 말과 함께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사진을 투고해 예정보다 빠른 회복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유벤투스를 이끌고 있는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은 26일 열리는 챔피언스 리그(CL) 결승 토너먼트 16강전 1차전 올림피크 리옹과의 경기에 케디라을 기용하는 것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