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다로그 디자인 제작업체 ‘희명디자인’, 중기대상 디자인·인쇄비용 할인이벤트 진행

공유
0

카다로그 디자인 제작업체 ‘희명디자인’, 중기대상 디자인·인쇄비용 할인이벤트 진행

희명디자인 측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팜플렛 제작을 비롯해 다양한 카달로그 등을 제작부터 디자인과 인쇄까지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며 할인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라고 21일 밝혔다. 사진=희명디자인이미지 확대보기
희명디자인 측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팜플렛 제작을 비롯해 다양한 카달로그 등을 제작부터 디자인과 인쇄까지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며 할인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라고 21일 밝혔다. 사진=희명디자인
일반적으로 카탈로그 등 인쇄홍보물을 제작할 경우 디자인업체에 의뢰한다. 특히 카탈로그 디자인, 브로셔 제작,리플렛 제작 등 기업이나 자영업자의 경우 인쇄홍보물은 필수적으로 제작·활용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디자인업체의 경우 디자인을 작업하고 가장 중요한 인쇄부분은 외주를 통해 맡긴다.
희명그룹의 디자인계열사 브랜드인 희명디자인은 강남권에 디자인오피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직영으로 인쇄소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디자인과 인쇄를 한 번에 진행하는 토털 인쇄홍보물제작 전문업체이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팜플렛 제작을 비롯해 다양한 카달로그 등을 제작부터 디자인과 인쇄까지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며 할인이벤트도 벌일 예정이다”라고 21일 밝혔다.

희명디자인 강남인쇄소. 사진=희명디자인이미지 확대보기
희명디자인 강남인쇄소. 사진=희명디자인


실제로 디자인 업체에서 직접 인쇄까지 하게 되면 외주에 비해 비용이 줄고 문제 발생 때 책임소재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 때문에 사전에 충분히 협의를 통해 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희명디자인 측은 이번 중소기업대상 할인이벤트 행사를 디자인과 인쇄파트에 적용해 각종 박람회 행사를 앞둔 업체부터 스타트업까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희명디자인은 각종 카다로그 제작 이외에도 대봉투 제작, 쇼핑백 제작, 도서출판과 책자제작 등 다양한 업무영역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획과 디자인, 인쇄파트별 담당자들이 상주하고 있어 미리 방문일정만 맞춘다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당사는 강남권에 디자인사무실과 직영인쇄소를 각각 운영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요구사항이나 신속성에 있어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면서 “희명디자인처럼 직영인쇄소를 운영하는 디자인회사는 드물기 때문에 이 부분을 필수적으로 고려해 업체를 선정하는게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